전 페이팔 최고 책임자, 비트코인 라이트닝을 예측하다

0
18
전 페이팔 최고 책임자 비트코인 라이트닝 예측

전 페이팔(PayPal) 최고 책임자 데이비드 마커스(David Marcus)가 전 세계 기업 거래의 미래 표준으로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Bitcoin Lightning Network)를 지지합니다.

스토리 하이라이트

  1. 데이비드 마커스는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가 최고의 글로벌 결제 수단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2. 라이트파크는 글로벌 결제와 일상적인 거래에서 비트코인을 지지합니다.
  3. 마커스에 따르면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통합은 비트코인의 글로벌 접근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페이팔(PayPal)의 전 사장이자 페이스북(Facebook)의 전 메시징 제품 부사장이었던 데이비드 마커스(David Marcus)는 최근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Bitcoin Lightning Network)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결제 네트워크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라이트파크의 팀을 대표하는 마커스는 주류 금융에서 암호화폐 채택에 대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글로벌 금융을 위한 비트코인 라이트닝을 옹호하는 마커스

마커스가 핵심 인물로 있는 라이트스파크(Lightspark)에서는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로서 비트코인(BTC)의 잠재력에 대한 강한 믿음이 있습니다. 마커스는 비트코인을 거래에 이상적인 중립적인 플랫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중립성은 비트코인이 일상적인 금융 업무에 수용되고 통합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오버레이인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추가는 거래 속도를 높이고 비용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층은 거래를 더 빠르고 경제적으로 만들어 결제 환경을 변화시켜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마커스의 비전은 결제 수단을 크게 개선하여 암호화폐가 글로벌 경제에 더 폭넓게 접근하고 통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의 통찰력은 디지털 결제와 기존 금융 프로세스의 교차점이 점점 더 두드러지는 시점에 나온 것으로, 보다 통합된 금융 기술로의 전환을 시사합니다.

​마커스, 비트코인을 AI의 미래 통화로 선전하다

미국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Coinbase)는 이미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채택하여 더 빠르고 효율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향한 업계의 움직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통합 이전에는 코인베이스의 비트코인 거래가 블록체인에서 직접 처리되어 10분에서 2시간까지 걸렸고, 피크 시간대에는 높은 수수료가 발생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양방향 결제 채널을 통해 오프체인에서 거래를 정산함으로써 최소한의 수수료로 거의 즉각적인 거래를 보장합니다.

​거래소의 프로토콜 전문가인 빅토르 부닌(Viktor Bunin)은 라이트닝 네트워크가 코인베이스에 통합되는 것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그는 이번 개발이 비트코인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비트코인의 유용성과 접근성을 향상시켜 암호화폐 생태계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전에도 마커스는 비트코인이 인공지능(AI) 시스템이 선호하는 통화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며 비트코인을 적극 지지해왔습니다. 이러한 입장은 비트코인을 미래 기술 발전의 최전선에 두고 새로운 디지털 경제에서 비트코인의 잠재적 역할을 강조합니다. 비트코인과 AI 기술의 결합은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과 거래 프로세스의 효율성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기술 산업 내에서 비트코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습니다.

※ 면책 조항 : 제공된 정보는 거래 조언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 제공된 정보에 근거한 투자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독립적인 조사 또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와 상담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기사 원문 : Maxwell Mutuma, “Just In: Former PayPal Chief Predicts Bitcoin Lightning as Future Norm for Corporate Transactions”, CoinGape

글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