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바 이누(Kiba Inu) 초보자 가이드 2부

0
335

기사의 첫 번째 파트에서는 키바 이누(Kiba Inu) 생태계에 대해 알아보고 토크노믹스와 다양한 사용 사례를 살펴보았습니다.

이전 글 보기: 키바 이누(Kiba Inu) 초보자 가이드 1부

이번 마지막 파트에서는 키바 이누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과 장소, 키바 이누 NFT에 대한 리뷰, 키바 스왑 리뷰와 같은 필수적인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키바 이누 토큰은 어디서 어떻게 구매하나요?

키바 이누는 유니스왑(Uniswap)과 팬케이크스왑(PancakeSwap)과 같은 탈중앙 거래소(DEX)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에서 키바 이누를 구매하려면 유니스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inance Smart Chain, BSC)에서 구매하고 싶다면 팬케이크스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스왑에서 키바 이누 토큰을 구매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세요.

1.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과 같은 지갑을 생성합니다.
2. 거래소 또는 다른 지갑에서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바이낸스 코인(BNB)을 전송합니다.
3. 팬케이크스왑을 방문해 지갑을 연결합니다.
4. 해당 섹션에 스왑하려는 토큰 수(송금액) 또는 수신하려는 토큰 수(수신금액)를 입력합니다.
5. 모든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스왑 버튼을 클릭하여 BNB를 키바 이누로 교환합니다.
6. 지갑에서 메시지가 표시되면 스왑을 확인합니다.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지갑에 $KIBA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또는 멕스씨(MEXC)나 게이트아이오(Gate.io)와 같은 중앙화거래소(CEX)에서 키바 이누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게이트아이오에서 키바를 거래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세요.

1. Gate.io 에서 계정을 생성하거나 기존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필요한 경우 고객신원확인 및 보안 인증을 완료합니다.
3. 원하는 금액으로 계정에 자금을 입금합니다.
4. 시장 가격으로 키바를 구매하거나 특정 구매 가격을 설정합니다.
5. 필요한 경우 키바 이누 토큰을 외부 지갑으로 출금합니다.

이 간단한 지침에 따라 유니스왑, 팬케이크스왑과 같은 탈중앙 거래소나 멕스씨, 게이트아이오와 같은 CEX에서 키바 이누 토큰을 쉽게 구매하고 보유할 수 있습니다.


키바 이누 NFT

키바 이누 NFT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있는 111개의 고유한 3D NFT의 제네시스 컬렉션으로, ‘키바 프렌즈와 가족’에게 독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2022년 8월 28일에 출시되었으며, 사용자는 사내 탈중앙 거래소인 키바스왑에서 0.088 이더리움으로 키바 이누 NFT를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총 17 이더리움의 발행량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OpenSea 및 기타 타사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0.7 ETH의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의 각 NFT는 키바의 고유성을 반영하는 단일 기본 캐릭터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러나 각 NFT는 고유한 개별 특성을 가지고 있어 ‘크루’의 각 멤버만큼이나 뚜렷한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애드온 출시를 통해 NFT를 강화하여 더 많은 특성을 도입할 수 있기 때문에 흥미진진함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특성 및 특전

키바 이누는 다양한 희귀도를 가진 86개의 고유한 특성을 조합하여 알고리즘으로 NFT를 생성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배경, 귀걸이, 눈 색깔, 털 색깔, 안경, 모자, 입 액세서리, 목걸이, 코걸이, 의상과 같은 카테고리에 걸쳐 있습니다. 또한, 추가 특성은 주기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개발팀은 커뮤니티에 향후 추가 사항에 대해 알릴 예정입니다.

또한, 키바 이누 NFT를 보유하면 향후 에어드랍, 상점의 NFT 전용 아이템, 메타버스에 곧 출시될 키바 클럽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됩니다. 또한 NFT 보유자는 VIP 오프라인 경험과 더 많은 미공개 혜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키바 이누 NFT 로드맵은 두 단계로 구성됩니다. 1단계는 화이트리스팅과 동적 NFT 릴리스에 대한 조기 액세스, 키바스왑 베타 기능, 키바스왑의 추첨 시스템에 대한 티어 1 액세스, 키바 생태계에 대한 조기 액세스를 포함합니다. 한편, 2단계는 새로운 키트/의상을 위한 의류 브랜드 및 스포츠 클럽과의 협업, 키바 게임 액세스, 키바버스(Kibaverse) 액세스, 키바 DAO의 가중 투표 지분, 키바 DAO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더 많은 몫으로 구성됩니다.

한편, 키바 이누는 작년에 세계 최초의 프로 NFT 트로피인 페어플레이상(Fairplay Award)을 유럽 크리켓 리그(ECL) 스웨덴 팀인 알비 잘미(Alby Zalmi)에게 수여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키바스왑 검토

키바스왑은 사용자가 이더리움과 BSC 토큰을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는 자체 탈중앙화 거래소(DEX)입니다. 일반 투자자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기 때문에 암호화폐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사람도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밈 공간의 무결성을 회복한다”는 키바 이누의 사명의 일환으로, 키바스왑은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정보에 입각한 거래를 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여 투자자를 지원합니다.

키바스왑을 시작하려면 메타마스크(MetaMask), 코인베이스 월렛(Coinbase Wallet), 포트매틱(Fortmatic), 포티스(Portis) 등 인기 있는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웹3 지갑을 연결하면 됩니다. 또는 월렛커넥트 프로토콜을 사용해 선호하는 지갑과 연결할 수 있으며, 지갑 설정에서 원하는 네트워크를 선택해 올바른 블록체인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된 시장 조성자(AMM)인 키바스왑은 사용자 친화적인 키바차트 도구를 통해 토큰 스왑을 수행하고 유동성 풀을 생성하며 중요한 시장 통계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키바차트(KibaChart)를 통해 트레이더는 가격, 24시간 거래량, 시가총액, 거래 수, 가격 변동과 같은 필수 토큰 지표를 편리하게 추적할 수 있어 타사 플랫폼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왑 탭은 네트워크 혼잡도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최적의 거래 실행을 위해 알림을 구독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풍부한 기능의 DEX

특히 키바스왑은 사용자가 지정가 주문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여 시장가로만 매수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 진입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다른 DEX 플랫폼과 차별화됩니다.

또한, 이 플랫폼은 기사의 첫 번째 부분에서 설명한 키바포모, 허니팟 체커, 키바툴즈, 키바리포트와 같은 도구를 제공합니다.

키바스왑은 추가 기능을 통해 거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현재 실험 단계이지만 엄청난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고급 기능의 대부분은 KIBA 토큰 보유자에게만 제공되며, 키바스왑에 참여할 때 고유한 플랫폼 혜택과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결론

의심할 여지 없이 키바는 소각 메커니즘, 디플레이션 토큰 노믹스, 주목할 만한 파트너십으로 차별화하며 밈 코인 업계에서 매력적인 경쟁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나루토의 키바 이누지카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키바 이누는 충성심과 성실함을 상징하며, 펌프 앤 덤프와 러그 풀 사기로 시달리는 밈 코인 생태계에 투명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밈 코인에 유틸리티를 통합한다는 분명한 목적을 가진 키바 이누는 이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미래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습니다.


Abhay H, “Beginner’s Guide To Kiba Inu – Part 2”, ALTCOINBUZZ

원문 링크

글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