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 사이트 추천

0
125
스팀게임 할인, 세일 기록 사이트

스팀에서 제공하는 게임들의 할인, 세일 기록(History)를 볼수있는 좋은 사이트 들이 있습니다.
자주 할인을 하는 스팀게임 특성상 이 가격이 진짜 싼가격인지 살만한 가격인지 판단할 수 있는 좋은 지표로 쓰일 수 있고 할인 소식이나 다른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들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Steam) 공식 유튜브 채널 스프링(Spring) 할인(Sale) 2024 트레일러 – 할인 게임들의 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 세일 기록 사이트명공식 사이트 링크특징
지지딜(gg.deals)https://gg.deals/deals/?onlyHistoricalLow=1&store=4GG.deals는 다양한 디지털 게임 스토어의 가격을 집계하여 사용자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최고의 거래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Steam, Origin, Uplay 등 여러 플랫폼의 가격을 비교합니다.
스팀 프라이스 히스토리(steampricehistory)https://steampricehistory.com/PC 게임용 최대 디지털 유통 플랫폼 중 하나인 Steam에서 판매되는 비디오 게임의 가격 내역을 추적하고 제공하는 웹사이트이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팀디비(steamDB)https://steamdb.info/가격 추적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Steam 플랫폼의 이면에 숨겨진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할인 상품을 찾는 일반 게이머와 Steam 시장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 또는 분석가 모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스팀 세일(steamsale)https://steamsale.windbell.co.kr/HistorySteam 판매에 대한 정보를 추적하고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특히 Steam 플랫폼 내에서 최고의 게임 거래를 찾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해 맞춤화되어 있고 Steam 사용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팀 할인, 세일 기록 사이트 리스트

추천 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 사이트

여러 곳의 사이트들이 있지만 위 리스트에서 설명해 드린 스팀 할인, 세일 기록 추천 사이트 중 더 추천드릴만한 지지딜과 스팀디비 사이트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지지딜(gg.deals)

지지딜의 주요 기능 LIST

  • 가격비교 : GG.deals는 다양한 디지털 게임 스토어의 가격을 집계하여 사용자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최고의 거래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Steam, Origin, Uplay 등 여러 플랫폼의 가격을 비교합니다.
  • 가격내역 : 이 사이트는 게임에 대한 과거 가격 데이터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역대 최저가와 시간 경과에 따른 가격 추세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능은 게임을 구매하기에 좋은 시기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위시리스트 및 알림 : 관심 있는 게임의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가격 인하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에 있는 게임이 세일에 들어가거나 사용자가 지정한 가격대에 도달하면 GG.deals가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 번들 및 무료 게임 : 한정된 기간 동안 무료 게임을 제공하는 번들 및 프로모션을 추적하고 이 섹션에서는 할인뿐만 아니라 완전 무료 타이틀도 찾을 수 있습니다.
  • DRM 프리 옵션 : DRM(불법복제 금지)이 없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위해 GG.deals는 게임에 디지털 저작권 관리 제한이 없는 GOG와 같은 스토어에서 제공합니다.

지지딜 사이트의 세일, 할인(Deals) 메뉴 설명

할인, 세일(Sale) 기록 가격비교(Deals) 메뉴 선택 화면
상단 메뉴 바에서 가격비교 Deals 선택시 보실 수 있는 화면 입니다.

원하시는 게임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우측 화면에서 그 게임의 평가점수와 판매 플랫폼별 현재 판매 가격을 보여주고 게임소개 스크린샷도 확인 가능하고
최저 가격의 플랫폼을 한눈에 확인 하고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위 필터 설정을 통해서 원하시는 옵션의 게임들만 선택하여 볼수도 있습니다.

기록사이트에서 원하시는 게임을 선택하여 들어온 화면의 DLC들의 할인리스트와 시리즈게임들의 할인 가격
DLC와 시리즈 게임들의 할인, 세일(Sale) 기록, 정보 제공

이전 안내에서 원하시는 게임 하나를 클릭하여 들어오면 볼 수 있는 모든 시리즈물 게임들 DLC 종류와 DLC의 가격과 할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더 아래인 최하단으로 내려가시면

할인, 세일 알람 설정기능

할인, 세일 정보와 스팀게임 할인 가격 알람 설정버튼 안내
우측 표시된 박스에 스팀게임 가격 할인 알람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게임의 전체 판매 가격 기록을 기간별, 데이터별로 보실 수 있고 시기까지 볼 수 있으며 우측 하단 표시해둔 부분의 Create Alert를 선택하면 스팀 연동을 통한 로그인으로 원하시는 가격에 왔을때 가격 알림을 설정할 수 있으며

위 데이터를 통해 현재 게임을 사기에 좋은 가격인지 최저가가 얼마였는지 저점 고점을 분석하여 최적의 시기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팀디비(SteamDB)

스팀디비(SteamDB)의 주요 기능 LIST

  • 가격 추적 및 내역: SteamDB는 Steam에서 게임과 앱의 현재 및 과거 가격을 추적하여 사용자에게 세일 기간을 포함한 최고가와 최저가를 보여줍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게임 구매 시점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세일 및 할인: 이 사이트에서는 할인율, 인기도, 최근 날짜별로 Steam에서 진행 중인 세일 및 할인을 강조 표시하여 거래를 분류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든지 최고의 할인 혜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수 및 통계: SteamDB는 현재 및 과거 플레이어 수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게임의 인기와 수명을 나타낼 수 있는 최고 플레이어 수가 포함됩니다.
  • 앱 및 패키지 정보: 출시일, 개발자 및 퍼블리셔 정보, 장르, 태그 등 Steam의 모든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조사하거나 비슷한 게임을 찾을 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 시장 데이터: SteamDB는 Steam 커뮤니티 마켓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위해 게임 내 아이템과 트레이딩 카드의 가격 및 판매 데이터를 추적하여 가상 경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스팀디비의 메인페이지 기능 설명

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 사이트인 스팀디비(SteamDB)의 메인화면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임 리스트와, 인기 게임 리스트
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 사이트인 스팀디비(SteamDB)의 메인화면
인기 출시게임과 Hot 출시게임 리스트

스팀디비(SteamDB)의 메인 화면입니다 메인에서 부터 유저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과, 인기게임, 신규출시 게임중 인기있는 게임들과 HOT 게임 리스트를 보여주고 아래쪽에서는 스팀 게임 세일 이벤트 소식과 뉴스들도 보여주고 우측 지수들에서는 다양하게 현재 플레이어 수와 24시간 기준 최대 유저수, 현재 플레이어 수 등을 보여줍니다.

특정 게임 선택 시 나오는 세부 정보 설명

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 사이트인 스팀디비(SteamDB)의 특정 게임 선택 화면
좌측 메뉴에서도 할인, 세일등 다양한 데이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 사이트인 스팀디비(SteamDB)의 월간 플레이어 분석과 게임 허브 팔로워 차트

원하시는 게임을 클릭 하시면 더 상세한 디테일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지원하는 운영체제와 현재 시장에서 이 게임에 대한 평가를 이모티콘과 로튼토마토 같은 퍼센트로 볼 수 있고, 우측엔 현재 실시간으로 플레이 하고있는 유저수를 보여주며
아래에서는 기간별 시간별 유저변동수와 스토어 데이터와 트위치 플랫폼의 통계까지 볼수있고, 최하단에서는 월간 플레어와 분석과 스팀 게임 허브 팔로워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스팀디비(SteamDB)의 게임 할인, 세일 기록 Sales 메뉴설명

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 사이트인 스팀디비(SteamDB)의 세일, 할인 카테고리
사이트 최상단 메뉴에서 할인(Sale) 메뉴입니다.

스팀게임 할인, 세일 기록 리스트를 보여주고 할인율%와 한화(KRW) 기준 가격, 시장에서 게임에 대한 평가, 게임 출시일, 할인(세일) 종료시기, 할인(세일) 시작 시기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보여주며 우측 메뉴에서는 설정을 통해 필터링하여 원하시는 분류들만 볼 수 있습니다.

스팀(Steam)게임 할인, 세일(Sale) 기록을 보여줍니다 특정 게임의 가격내역 메뉴
좌측 메뉴의 가격 내역 선택 화면

여기에서도 원하시는 게임을 선택해 들어가시면 게임에 대한 세부 내역과
구매 선택에 가장 필요한 스팀 게임 할인, 세일(Sale)의 총 기록을 보여줍니다, 현재의 가격과 최저 기록 가격을 한눈에 보여줘 지금 가격에 사는 게 어느 정도의 효율을 가지고 구매할 수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스팀게임 출시일정 / 캘린더(Calendar) 메뉴

스팀게임 출시일정 / 캘린더(Calendar) 메뉴
스팀디비 페이지 최상단 메뉴에서 캘린더 선택 화면

위 메뉴에서 원하시는 일자도 선택 가능하며 아래에서는 달력과 같이 표시되어 해당일에 어떤 게임이 출시되는지 보여주고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위 과정에서 설명해 드린 디테일 메뉴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라디오박스의 유용한 다른 정보 글들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글쓴이